고객관점의 서비스 품질 강화

코웨이 여자 직원이 정수기 손보는 사진, 직원 남녀가 웃고있는 사진

선제적 위생케어 강화

코웨이는 제품개발시 안전성을 강화한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서비스 점검기준을 재수립하고, 제품 진단 및 위생 리스크에 대한 사전 점검을 통해 고객에게 안심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세척 및 부품 교체 범위를 확대하여 제품 위생성을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스페셜 케어 서비스 실시

코웨이는 29개월간 정수기를 렌탈해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정수기 주요 위생 부품을 무상으로 전면 교체해주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스페셜 케어 서비스는 기존에 정수기 관리 전문가인 코디들이 2~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관리하는 서비스와 더불어 정수기 내/외부 살균 서비스와 위생 관리 주요 부품(수위제어장치, 코크) 및 유로교체(실리콘, 연결선 등)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페셜 서비스 구성
수질검사 서비스

코웨이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수질검사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정수기에서 채취한 물은 국가 공인 물 연구 기관인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로 보내져 전문 연구원의 분석을 거치며, 수질 검사 결과지는 코디를 통해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시각화

코웨이는 서비스 단계별 이미지 제공을 통해 서비스를 시각화해 고객 신뢰도를 향상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는 제품군별로 구성되며(얼음,커피,제가습 등 총 13종) 주요 점검 이미지를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품 주요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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