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교육

체계적인 교육을 통한 현장 전문성 강화

코웨이는 영업·서비스 파트너의 역량 강화를 통한 고객신뢰 확보와 안정적인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디, CS.Dr, HP/GHP 등 영업·서비스 파트너가 현장에서 더욱 쉽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판매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신규 코디 교육

코웨이는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코디의 현장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코디에 도전하는 분들을 위한 입문교육은 코디라면 꼭 알아야 하는 부분을 소개하는 시간으로 기술 교육과 서비스 교육으로 구성되어 진행됩니다.

기술교육
점검기초
코웨이 서비스 차별점 서비스 이해
하트서비스 정복하기
제품 소개, 통합 실습, 조별 대항전
IoCare 이해 및 실습
제품 특장점, 점검방법 학습 및 실습
기술 교육은 코웨이 전 제품에 대한 이해를 통해 하트서비스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숙달하는 과정입니다. 실습 교육과 함께 병행하기 때문에 제품을 처음 접하는 분들도 업무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서비스 교육
코디 업무 이해
동기 부여 및 마인드 교육
비즈니스 매너
필요성, 점검순서, 실습
서비스 마인드
용모 복장, 인사, 자세
서비스 교육은 제품 정보 이외에 다양한 기본 역량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서비스 교육을 통해 고객 유형별 응대법, 질문 응대 노하우 등 커뮤니케이션 교육과 기초 세일즈 교육을 진행하여 고객을 만났을 때 자신 있는 코디의 모습으로 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규 코디 집중 과정(0~3개월 차)

본격적으로 코디 업무를 시작한 0~3개월 차의 코디에게는 신규 코디 집중 과정을 통해 안정적인 정착을 돕고 있습니다. 전국 18개 전문교육 기관의 전문 강사를 통해 제품 교육, 표준 서비스 기술, 세일즈 교육 등 코디 업무에 필요한 부분을 체계적으로 집중 트레이닝하고 있습니다.

신규 코디 집중과정

현장 밀착 교육(4개월차~)

현장 밀착 교육은 업무에 점차 적응한 4개월차 이상의 코디를 위한 정기 교육입니다.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신제품이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사용법 등 현장 이슈에 대해 맞춤 교육을 진행합니다. 또, 부족한 부분에 대해 집중적인 교육을 통해 업무 역량을 한 단계 더 증진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장 밀착 교육


코디 멘토링 제도

코디 멘토링 제도는 2개월간 신규 코디가 선배 코디와 함께 팀을 구성해 동행하는 제도로, 선배 코디와 함께 현장을 경험하고 선배의 노하우도 전수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코디 멘토링 제도
마이크 아이콘INTERVIEW
코웨이의 코디 교육 프로그램은
코디로서 전문성을 키워줍니다.

송민 코웨이는 코디에 새롭게 도전하는 분들을 위한 신규 코디 교육부터 업무에 적응한 코디를 위한 정기적인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가 느끼는 코디로 활동하면서 가장 좋은 점은 바로 이와 같은 다양한 교육을 통해 프로페셔널 해진다는 점입니다. 신제품 교육이나 커뮤니케이션 교육 등 업무에 필요한 교육을 월 2회 이상 접하면서 저 스스로 발전하는 느낌이 들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전문성이 높아지니 코디로서의 자부심도 생기고 실제 업무를 진행할 때에도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코디, CS Dr. 등 코웨이의 다양한 파트너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으로 모두와 함께 성장하는 문화를 확산시켜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월곡 지국 코디 송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