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Messages

‘Trust’의 가치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코웨이 대표 코디 이해선.

언제부턴가 대한민국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가 놓여있는 거실은 익숙한 풍경이 되었습니다. 건강을 행복의 본질로 여기는 고객의 사랑에 힘입어 코웨이는 1989년 창립 이래 도전정신으로 성장을 거듭해왔습니다.
정수기부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생활가전과 매트리스, 화장품, 다양한 편리가전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인 혁신제품 개발로 업계를 선도하며 건강한 삶의 가치를 실현해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고가의 정수기를 적은 금액에 빌려주자는 생각에서 태동한 렌털 제도는 대표적인 마케팅 혁신사례가 됐습니다. 업계 최초로 양성한 서비스 전문가 코디(Cody)는 제품뿐 아니라 건강을 염려하는 고객의 마음까지 케어하며 많은 신뢰와 사랑을 받았습니다.

코웨이의 여정은 늘 새롭고 도전적이었습니다. 시장선도적 위치와 익숙한 분야에 안주하지 않고 매트리스 등 신사업과 새로운 가치를 지닌 혁신제품으로 고객의 삶 전반을 케어했고, 사물인터넷과 빅데이터를 활용해 24시간 건강을 관리하는 수준으로 진화했습니다. 이렇듯 제품 너머 사람을 향한 통찰과 늘 새로운 생각은 코웨이를 지속적인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파워 1위, 판매율 1위에 올려놓았습니다.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을 책임지는 기업으로서 가장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매일 고민하고 꾸준히 만들어온 정성이 지금의 코웨이를 일구었다고 생각합니다.

코웨이는 사람이 직접 마시고, 씻고, 숨쉬는 물과 공기를 근간으로 성장해왔습니다. 깨끗한 물과 공기를 지키는 일은 코웨이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이자, 코웨이가 세상에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그 소중한 가치를 고객이 믿고 누릴 수 있도록 제품 개발, 디자인, 품질, 서비스 등 모든 경영활동의 최우선가치를 ‘코웨이 신뢰(Coway Trust)’에 두고, 문제를 선제적으로 해결해 고객 신뢰를 굳건히 세우겠습니다. 건강한 삶이 지켜지기를 바라는 많은 사람들의 열망을 이룬다는 사명감으로 제품을 만들고, 진심이 담긴 서비스로 매일 고객의 소중한 일상을 만나겠습니다.

세상에 가치 있게 기여하기 위한 코웨이의 노력은 사회적 책임으로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정수기 나눔, 해외 식수 지원처럼 코웨이 핵심경쟁력인 깨끗한 물의 가치를 사회에 지속적으로 나누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 대표 1인 사업자인 코디를 양성한 기업으로서 1인 창업사관학교 위스쿨(Coway Wi School) 프로젝트 등으로 사회와 함께 새로운 가치 창출에 힘쓰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코웨이의 뜻 깊은 여정에 함께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