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및 실천조직

실천조직

코웨이는 모두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코웨이의 경영철학에 따라영업·서비스 파트너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코웨이 영업의 원동력이자 고객과의 접점에서 소통하는 '코디(CODY)’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브랜드와 기업에 대한 만족도를 제고합니다. 이에 영업·서비스 파트너가 현장에서 더욱 쉽게 고객에게 서비스와 판매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아울러 불만 고객 대응, 클레임의 미처리 또는 오처리를 예방하기 위해 컴플레인 매니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현장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지원함과 동시에 컴플레인으로 인한 리스크를 사전에 예방하고 있습니다.


사전서비스
약 13,000명 코디
고객의 가정에 방문하여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환경가전 제품에 대한 점검 및 위생관리 서비스 제공
약 1,000명 홈케어 닥터
케어 서비스 가입 고객 대상 정기적인 매트리스 위생 관리서비스 제공
사후서비스
약 1,600명 CS 닥터
제품 설치, 이전, 해체 서비스 및 A/S를 제공하여 고객만족 극대화
판매
약 3,000명 방문판매원
회사를 대신하여 고객에게 제품 정보를 전달하고 판매활동 수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