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국가고객만족도(NCSI) 정수기 부문 4년 연속 1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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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7.07.10 |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정수기 부문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국가고객만족도는 국내외에서 생산해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이 품질과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선정한다. 고객만족도 정수기 부문은 2014년 처음 개설되었으며 코웨이가 지속적으로 1위 자리를 점하고 있다. 코웨이는 2017년 경영지침인 '코웨이 트러스트(Coway Trust)'를 바탕으로 정수기 관련 제품 및 서비스 혁신을 이룬 점을 높이 평가받아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코웨이는 올해 5월부터 코디 관리 서비스를 강화한 '안심 하트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코웨이는 안심 하트서비스를 통해 기존 제품 관리 및 점검 외에 '코디 온(Cody-On) 서비스', '스페셜 케어 서비스' 등을 추가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코디 온 서비스는 모바일을 통해 제품 점검 내역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스페셜 케어 서비스는 정수기 렌탈 사용 고객이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주요 위생 부품을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또한 코웨이는 지난달 정수기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AIS(아이스) 정수기를 선보였다. AIS(아이스)는 깨끗한 물(Aqua pure), 새로운 아이스(Ice), 더 짜릿한 탄산(Sparkling)의 세 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담은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이다. 윤현정 코웨이 전략혁신본부장은 "코웨이는 어떻게 하면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삶에 행복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지를 치열하게 고민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1위 기업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해나갈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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