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자체적으로 제정한 고객 윤리 규범을 바탕으로,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만족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VOC 관리를 위해 기존의 VOC 채널을 통합하여 운영하였습니다. 회사 내외부의 VOC 채널을 하나로 통합하고 VOC를 통한 개선과제 도출 및 데이터 축적, 과제 해결을 위한 프로세스 관리 등 효율적인 VOC 관리를 통해 발생할 수 있는 이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VOC 채널을 통해 제기된 개선과제에 대해서는 주기적인 모니터링 및 과제 처리율 관리를 통해 체계적인 개선활동을 수행하고 있으며, 개선이 완료된 과제에 대해선 현장 실행 모니터링 및 만족도 평가를 실시하여 개선 이후의 효과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고객의 소중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경영활동을 고객 중심으로 구성하고, 제품에 대한 책임과 품질 관리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고객 중심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한 결과, 코웨이는 2007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CCM 인증 획득 이후, 2017년 6회 연속 재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