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위한 서비스가 세분화되고 고객과 마주하는 영업 채널이 다양해짐에 따라 영업현장과 긴밀한 소통은 현장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는 요소로서 그 중요성이 날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또한 영업현장은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의 신뢰를 제고하고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웨이의 뿌리이자 핵심적인 기반입니다. 이에 코웨이는 영업현장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합리적인 보상 체계를 마련하여 영업현장의 소득을 증대시키는 것이 코웨이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필수요소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현장 VOC 청취에 적극적으로 나서 고객과 현장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편, 파트너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과 정착지원을 통해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와 판매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6년에는 영업현장과 고객 이해를 위해 ‘3C 간담회’와 ‘하트 트러스트 동행’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현장과의 소통을 강화하였으며, 개선사항 도출 및 개선활동을 통해 영업현장에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임직원과 현장 파트너들이 함께 참여한 ‘동치미 축제’를 진행하여 활기찬 현장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