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현장 주도의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현장을 대상으로 성과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성과나눔 프로그램은 2015년 최초 시행되었으며, 현장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과제를 선정하고, 과제 해결을 통해 성과를 창출하였을 경우 공헌도에 따라 인센티브를 받게 됩니다.
항목 | 2015년 | 2016년 |
---|---|---|
운영과제 |
3개
코디 대상 – 2개 과제 CS Dr. 대상 – 1개 과제 |
4개
코디 대상 – 2개 과제 CS Dr. 대상 – 2개 과제 |
운영 규모 | 754.6억 원 | 926.5억 원 |
활동 지원 |
2개 과제 월간 프로모션 진행 |
4개 과제 월간/분기 프로모션 진행 |
성과나눔 규모 |
과제별 계획대비 저감액의 50% |
전사 계획대비 저감액의 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