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영업현장의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영업환경 조성과 파트너 사기진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체계적인 교육 지원으로 파트너들의 서비스 전문성을 향상시키는 등 영업현장의 비전을 강화하여 다양한 경영환경의 변화 속에서도 파트너와 두터운 신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코디 등 파트너가 안정적으로 장기적인 서비스 및 영업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의 생산성 향상과 장기 비전 제시, 소득 증진을 위한 합리적 보상체계를 마련하여 파트너들을 독려하는 한편, 신규코디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과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신규로 활동하는 코디라도 안정적으로 영업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30년간 축적한 내부 정보와 지역별 외부 정보를 활용해 지역 단위의 빅데이터 분석이 가능한 '스마트 영업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내부 정보는 코웨이의 고객 현황, 제품군별 사용현황, 가구 침투율 등의 고객 관리에 대한 정보이며, 외부 정보는 지역별 인구 밀도 · 주택 · 가구현황 · 기후 · 주변시설 등의 지역 환경에 대한 정보입니다. 스마트 영업 시스템은 코웨이 방문 판매 조직이 사용하며 신규 고객 발굴과 기존 고객 관리 등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입니다.
코웨이는 본부와 부문, 현장의 파트너들이 공동으로 참여하는 나눔행사를 통해 현장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이웃사랑의 가치를 더하고 있습니다. 2016년 처음 시작한 코웨이 ‘동치미 축제‘는 코웨이의 대용량 정수기로 정수한 물로 임직원과 코디를 비롯한 현장 파트너들이 직접 동치미를 담그는 행사입니다. 2016년 코웨이 동치미 축제에는 약 250여 명의 임직원 및 현장 파트너들이 참여하여 약 1만 4,000L 규모의 동치미를 담갔습니다. 임직원들이 담근 동치미는 사회복지단체에 기부되었으며, 일년 동안의 노고에 감사하는 의미로 현장 파트너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향후에도 전사가 함께하는 격려 및 사기진작 프로그램을 활성화하여 활기찬 현장문화를 조성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