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생생한 현장 VOC를 청취하고 이를 전사적으로 공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코디 등 고객과 직접 마주하는 영업·서비스 인력이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는 코디, CS.Dr, 콜센터의 실무자 대표로 구성된 정기회의체인 3C 간담회를 운영하여 현장 접점간 서로의 역할과 및 업무 환경을 이해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였습니다. 3C 간담회를 통해 제품, A/S, 교육 등 9개 유형별 과제를 도출하여 유관부서와 함께 개선활동을 추진하였습니다.
코웨이는 전 직원이 현장과 고객을 제대로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 및 제품을 개발해 고객 신뢰를 높이기 위한 ‘하트 트러스트 동행’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임직원과 코디가 2인 1개조로 짝을 이뤄 고객의 집에 방문해 제품별 하트 서비스(제품 정기점검 등)을 제공하고 고객 의견 청취를 통해 개선사항을 도출하는 절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 참여 후에는 해당 코디와의 인터뷰를 통해 현장에서 느끼는 제품 및 서비스 개선 사항과 코디 업무 개선 사항 등을 도출하는 과정으로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