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렌탈 비즈니스 특성상 많은 고객 개인정보를 수집함에 따라, 고객정보의 유입·처리 경로에 적합한 정보보호 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개인정보보호 책임자(CPO) 및 ICT 전략실을 중심으로 개인정보보호 조직과 체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6년에는 정보보호와 IoCare 서비스를 통한 정보서비스 운영 조직를 결합하여 고객에 대한 궁극적 케어 솔루션의 서비스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의 정보관리팀과 플랫폼전략팀을 통합한 ICT 전략실을 신설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제품정보와 진단서비스를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정보 영역의 통합 관리 체계를 구축하여 정보보호 및 관리의 효율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구분 | 내용 | 2017년 추진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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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보호 관리체계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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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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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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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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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이문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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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문서보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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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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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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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대상 | 이수자 | 이수율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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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교육 | 사원 (영업직군 포함) |
3,973명 | 100% | 임직원 전체 이수 |
위수탁 상주자 | 105명 | 100% | - | |
오프라인 교육 | 임원 | 24명 | 100% | 부문장 이상 |
신규입사 (경력직, 신입) |
69명 | 100% | 교육과정 내 보안교육 진행 | |
신입 코디 팀장 및 스태프 | 392명 | 98% | ||
신입 영업파트너 팀장 | 40명 | 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