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차별 방지, 다양성 존중 등 인권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인권 관련 규제 및 가이드라인도 점차 강화되고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은 인권경영을 지속가능성을 담보할 수 있는 기본 원칙으로 삼고 있으며,
코웨이 또한 우리가 하는 일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한다는 '착한믿음'의 경영정신을 바탕으로 인권경영 활동을 충실히 이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사업을 영위하는 모든 국가와 지역의 노동, 인권 및 근로조건 기준을 준수합니다. 코웨이의 인권 정책은 임직원뿐만 아니라 고객, 협력사, 영업·서비스 파트너 및 지역사회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도 적용됩니다.
코웨이는 잠재적으로 인권침해 가능성이 높고 리스크에 노출되어 있는 취약계층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회사 내부적으로는 영업 및 고객 민원 등을 담당하는 고객접점 부서 임직원, 외부적으로는 고객과 직접 만나 상품을 판매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디/닥터를 포함한 영업·서비스 파트너, 전화를 통해 다양하고 많은 고객을 응대하는 콜센터 직원 등이 있습니다.
코웨이는 인권 관련 활동 및 성과, 관련 이슈를 본 지속가능경영사이트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정보공개를 통해 인권과 관련한 이해관계자의 주요 관심 및 기대사항을 파악하고 있습니다.